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이야기

중학생 쇼핑몰에서 첫 속옷 구입 후기

중학생 쇼핑몰에서 첫 속옷 구입 후기

 

 

중학생 쇼핑몰에서 속옷을 구입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에 중학생 쇼핑몰에서 속옷을 구입해본게 벌써 세번째인데요~!!!

처음 속옷을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을 할때에는 좀 부끄럽기도 했지만,

이제는 오히려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한 속옷에 대해서 후기를 좀 써볼까 합니다. ^_^

 

 

 

 

짠! 이번에 제가 세번째로 구입한 크리비아 주니어 속옷 3단계인데요!

크리비아 주니어 속옷은 제가 중학생 쇼핑몰에서 처음 구입할때부터 쭉 고집한 브랜드에요!

 

처음으로 제가 속옷을 착용할때 크리비아 속옷으로 시작하게 됬는데 , 아직까지 이만한 속옷은 없는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지금도 중학생 쇼핑몰에서 크리비아 속옷만 이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을 할때는 아무래도 가슴이 생길때니까 더더욱 속옷에 신경써야 한다면서

엄마가 알아보시고 크리비아 브랜드로 1단계 주니어 속옷을 사주셨었거든요.

근데 그때 이후로 너무 편하고 좋아서 지금까지도 계속 구입하고 있답니다!

 

크리비아라는 브랜드는 30년이라는 오랜 경력이 있는 장인브랜드로 ,

속옷의 기본과 본질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성 속옷 브랜드라서 모든 속옷은 국내에서 생산하고 박음질이 굉장히 깔끔한데요.

아무래도 가장 좋은 원자재만을 사용해서 속옷을 만들기 때문에 품질도 좋고 착용감이 무엇보다 좋아요.

저도 처음에는 그런차이를 잘 몰랐었는데 , 다른 속옷도 착용해보니까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더군다나 중학생 쇼핑몰에서 산 크리비아 주니어 속옷은 성인브라와 달리 ,

브라컵 부분이 부드럽고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 아이즈에 맞게끔 가슴라인을 잡아주면서 가슴의 변형을 막아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중학생 쇼핑몰에서 크리비아 속옷으로 초등학생때부터 구입을 했었는데, 지금은 고등학생이랍니다 ^^

이 3단계는 보통 16세 전후로 입는거라고 하는데 , 이때는 성장한 가슴을 밑에서부터 받쳐주고

가슴의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 제품을 입어야 할 시기라서 중요한데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크리비아 속옷 3단계는 가슴이 성인처럼 성장할 시기에 입는 브라로,

이때 유륜이 점점 커지고 성인과 비슷해지는 성숙기이기 때문에 가슴모양을 만들어주는 브라를 입어줘야 한답니다!

 

 

 

 

특히 크리비아 주니어브라 속옷은 와이어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기 때문에

가슴을 압박하지 않고 편안하고 부드럽게 가슴을 받쳐주는데요!

 

 

 

 

또 안감패드는 부드러운 부직포를 이용했기 때문에 가슴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순면 100% 를 사용해서

보송보송 하고 보들보들한 느낌이 난답니다 ^^

그리고 향균 향취 가공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다른 주니어 속옷을 하게 되면 뭐가 날때도 있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한 크리비아 속옷은 그런적이 없다는점!

 

 

 

 

그리고 이번에 중학생 쇼핑몰에서 구입할때 팬티 2개랑 같이 구입을 했는데요~ 귀여운 땡땡이~ 딱 제스타일 ㅎㅎ

암튼 주니어 브라와 마찬가지로 100% 순면소재에다가 향균 향취가공이 되어있어 되게 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땀흡수도 좋아 민감한 부분쪽도 깔끔하고 위생적이에요.

그리고 또 크리비아 속옷은 ABF 시스템을 사용해 모든 속옷을 만들기 때문에 마치 속옷의 원단이 숨쉬는것처럼

뽀송뽀송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실제로 입어보면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중학생 쇼핑몰에서 속옷을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1006803 (제가 구입한 곳!)